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랑이꿈 많이찾는 꿈해몽 풀이]큰호랑이꿈 백호꿈 새끼호랑이꿈 호랑이만나는꿈 호랑이나오는꿈 호랑이보는꿈 황금호랑이꿈 호랑이싸움꿈 호랑이이빨꿈

by 맑음:D 2020. 10. 20.

[호랑이꿈 많이찾는 꿈해몽 풀이]큰호랑이꿈 백호꿈 새끼호랑이꿈 호랑이만나는꿈 호랑이나오는꿈 호랑이보는꿈 황금호랑이꿈 호랑이싸움꿈 호랑이이빨꿈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호랑이 꿈해몽은

대체로 복과 재물

가져다주는 의미가 많지만

상황에 따라서 꿈해몽풀이가 달라지게 됩니다

함께 꿈해몽풀이해 보겠습니다 ^^

 

 

 


백호랑이를 만나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아주 큰 힘과 권력 그리고 부까지

넘치게 얻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꿈으로

크게 번창하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집안에 호랑이가 앉아 있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아주 큰 인물을 만나게 되는 것을 상징하며

예술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훌륭한 작품을

선보이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끼 호랑이를 직접 기르는 꿈

이 꿈은

내가 행운을 원하는 마음이

굉장히 간절한 것을 나타내는 심몽이며

혹은 이성을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

마음 상태입니다.

 

 

호랑이 인줄 알고 가까이 다가갔는데 고양이인 꿈

이 꿈은

그 동안 아주 값지고

가치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은 아무런 값어치가 없는 것으로

드러나는 것을 뜻합니다.

 

호랑이와 만나서 격하게 싸움을 하는 꿈

이 꿈은

 힘들고 어려운 난관이 닥친다 해도

내가 가고자 하는 방향을 잃지 않고

그대로 진행하여

성공 시키는 것을 상징합니다.

 

 

 

 

 

호랑이가 자신에게 먹을 것을 물어다 주는 꿈

이 꿈은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는 것을 의미하고

재물, 돈, 물품, 합격, 입학, 당선을

뜻하는 좋은 의미입니다.

 

호랑이가 날 쫓아 와서 이리저리 피해 다니는 꿈

이 꿈은

나보다 지위나 힘이 훨씬 높고 센 사람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을 권력으로

누르거나 방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생쥐가 갑자기 호랑이 또는 고양이로
모습을
바꾸는 꿈

이 꿈은

 밑바닥에서부터 최선을 다하고

갖은 고생을 하면서 노력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점점 높이 올라가거나 사업을 한다면

사업체가 점점 크게 번창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아주 귀여운 새끼 호랑이를 만나는 꿈

이 꿈은

 나에게 깃든 재물운과 애정운이

아주 높게 올라가고 있는 것을 상징하며

만나는 사람과 편안한 관계를 오래 유지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새끼 호랑이가 재롱을 부리면서
즐겁게
놀고 있는꿈

이 꿈은

행운이 넝쿨 째 들어오는 것을 뜻하며

원하는 일을 모두 이루게 되며

큰 운 덕에 부유한 생활을

누리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황금색 새끼 호랑이를 본 꿈

이 꿈은

 하고자 하는 일이 술술 풀리게 되며

원하는 일이 모두 생각대로 이루어지며

큰 성과를 얻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호랑이의 이빨이 쑥 빠지는 꿈

이 꿈은

고대하고 기다리던 일이

마음 만큼 잘 풀리지 않아서 어려워지며

답답한 마음이 드는 것을 뜻합니다.

큰 호랑이를 보고 두려워하거나 도피하여 숨는 꿈

 태몽일 경우,

임부는 유산이 될 수 있으며

배우자를 구하는 사람이라면

결혼 운이 트이지 않고,  손재나 질병, 말썽 등

궂은 일에 부딪치게 될 수 있습니다.

 

 

 https://cccccccccc.tistory.com/m/13

[고양이꿈 많이찾는 무료 꿈해몽 풀이] 고양이에게물리는꿈 고양이가할퀴어피나는꿈 새끼고양

[고양이꿈 많이 찾는 무료 꿈해몽 풀이]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가 할퀴어 피나는 꿈 새끼고양이꿈 고양이를 죽이는 꿈 고양이태몽 검은 고양이꿈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요즘

cccccccccc.tistory.com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꿈으로  좋은날 되시기 바라며

또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image:pinteres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