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자동차꿈 많이찾는 무료 꿈해몽 풀이]차운전하는꿈 차타는꿈 차에서내리는꿈 차고장나는꿈 새차운전하는꿈 브레이크고장나는꿈 차훔치는꿈 차사는꿈

by 맑음:D 2021. 7. 12.

[자동차꿈 많이찾는 무료 꿈해몽 풀이]차운전하는꿈 차타는꿈 차에서내리는꿈 차고장나는꿈 새차운전하는꿈 브레이크고장나는꿈 차훔치는꿈 차사는꿈 음주운전꿈 드라이브하는꿈 트럭꿈 스포츠카꿈 세단꿈


안녕하세요
일요일오후예요 :>

오늘의 주제는 자동차꿈입니다
자동차꿈은 상황에 따라 어떻게 해석되는지
자동차 꿈해몽 풀이를 시작해 볼게요 :))




운전을 하는 꿈
꿈에서 운전을 하는 것은 자신의 업무를 문제없이 처리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면허가 없는 사람이 능숙하게 운전했다면 빠른 시일 내 사업을 하거나 단체의 대표가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람이 모여있는곳에 도착하는 꿈
고급 세단이나 스포츠카를 타고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 도착하는 꿈은 자신의 지위나 명예가 높아진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직장을 다니면 진급을 하고 사업가들은 일이 번창하게 됩니다.



타이어 펑크나는 꿈, 차가 고장나거나 부서진 꿈
도로를 달리는 도중에 갑자기 타이어가 펑크 나서 움직이지 못한다면 곤란한 상황이나 장애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가정의 파탄이나 심신의 문제가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차를 타려다가 중간에 내리는 꿈
자동차를 타려고 했지만 중간에 내려서 타지 않는 꿈은 자신이 목표로 했던 일이나 소망을 이루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사고가 날 수 있다는 위험을 경고하는 예지몽일 수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며 운전하는 꿈
콧노래를 흥얼거리거나 밝은 노래를 부르며 운전한다면 나를 기쁘게 할 무언가가 찾아옴을 의미합니다


여러 대의 차량이 주차 되어 있는 꿈
내 집앞에 세워진 차량의 수만큼 많은 도움을 얻거나 조력자를 만날 것으르 뜻하는 꿈입니다


새 차를 사거나 받는꿈
원하는 일이 막힘 없이 잘 풀릴것을 암시합니다.



새 차를 운전하는 꿈
자신이 속해있는 단체가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사고로 차가 뒤집힌 꿈
차가 뒤집힐 정도로 큰 사고가 발생한 경우 나의 능력 부족으로 막히는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실패의 징조로 받아들일 수 있으며 직장이나 결혼 생활에 회의감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애인과 드라이브하는 꿈
운전을 하면서 드라이브를 하는 경우 옆에 탑승한 사람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데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이 타고 있다면 부부의 연을 맺거나 하는 일이 잘 풀린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차타고 가는 꿈
내 옆에 타고 있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이라면 사업이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새로운 인연을 만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조력자를 만난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꿈에서 자동차는 자신의 재산을 뜻하기 때문에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로 생각하면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것은 일이 잘 풀리고 높은 위치까지 오를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사람을 치어 죽는 꿈
현실과 꿈 모두 놀랄만한 내용이지만 금전적인 운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생각지도 않았던 좋은 일이 생기고 시체를 차에 싣고 달린 경우는 행운이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누간가를 차로 치어 남을 다치게 하는 꿈
자신의 차로 누군가를 죽이는 꿈은 길몽이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누군가를 차로 치어서 다치게 하는 꿈은 문제가 생겨서 골치 아픈 일이 발생하거나 불길한 사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터널이나 밤길을 달리는 꿈
라이트를 켜고 달려야 할 만큼 어두운 터널이나 밤길을 달리는 꿈은 열심히 노력은 하지만 그만큼 실적이나 성과를 거두지 못하거나 장애물이 생겨서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가 막히는 꿈
신나게 달리던 도중에 차가 정체되거나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서 움직이지 못하는 꿈은 시작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지만 중간에 문제가 생겨서 골치가 아플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운정 중 장애물을 만나는 꿈
중간에 큰 웅덩이나 나무가 쓰러져서 갈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자금 부족으로 하는 일이 막힐 수 있지만 장애물을 제거해서 가는 경우는 이런 문제를 극복한다는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차훔치는꿈
경제적, 정신적으로 맣은 어려움에 직면해서 아정되지 못하고 안절부절하는 마음이 표출된 꿈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정신을 차리시고 현실을 똑바로 직시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자동차가 집안에 들어오는 꿈
집 안에 자동차가 들어와 있다면 미혼인 분들은 좋은 사람과 혼담이 들어오거나 귀인이 나타나는 꿈으로 해석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초상이 나거나 방해되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동차 수리를 받는 꿈
자동차를 운전하거나 타려고 했더니 문제가 생겨서 수리를 받는 꿈은 현실에서도 누군가의 도움으로 막히거나 해결이 필요했던 문제를 진행할 수 있다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높은 사람을 태우는 꿈
운전을 하고 가는데 내 옆이나 뒷좌석에 누구나 알만한 높은 사람, 혹은 유명 연예인을 태우고 있다면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내가 하는 사업이 번창한다는 암시하는 꿈입니다.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자동차가 달리는 상황에서 브레이크를 밟았지만 고장 나서 멈추지 않는 꿈은 내가 생각했던 것만큼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의지대로 일을 실천하기 어려운 상황이 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차를 타지 못하는 꿈
중간에 문제가 생겨서 차를 타지 못한 경우는 하는 일이 실패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문제를 해결한 다음 차에 타게 된다면 하는 일이 성공한 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언덕 위를 오르는 꿈
한동안 자신이 하려고 하거나 하는 일들이 잘 안 풀리기 때문에 괴롭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산 정상을 향해서 오르는 경우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는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차를 후진하는 꿈
앞으로 가지 않고 후진하는 꿈은 현재 내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상징하고 있는데 한동안 금전적인 여유가 없으며 건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평소 몸 관리에 신경 쓰는 게 좋습니다.


차량과 충돌하여 사고가 나는 꿈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단체나 기관의 마찰이나 거절로 인해서 무산되거나 어려움에 처하는데 만약 옆에 탑승한 사람이 뜬금없이 웃는다면 시비가 붙거나 소송, 사고의 위험이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
옆에 아이를 태우고 어디론가 차를 끌고 가는 꿈은 크게 나쁜 흉몽은 아니지만 정신, 육체적으로 피곤한 일이 생긴다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술먹고 운전하는 꿈
주변을 자세하게 살펴보지 않거나 졸음운전을 하는 꿈은 상당히 나쁘게 해석하고 있는데 잘못된 선택으로 큰 손실을 입거나 현재 정신적으로 피폐한 상태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운전기사가 되는 꿈
운전을 업으로 하는 직업을 갖는 꿈은 무언가 책임을 부여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데 자신의 능력이 부족하거나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나 여자를 옆에 태우고 가는 꿈
옆에 타고 있는 사람이 이성이라면 이성을 사귄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여성이 여자를 태우는 것은 큰 의미가 없지만 남성이 남자를 태웠다면 경쟁자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름을 넣는 꿈
드라이브를 즐기는 도중에 기름을 주유하는 꿈은 내가 하려는 일의 투자금을 받아서 자금의 여유가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이 번창한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차를 타고 가는 꿈
많은 사람들과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는 꿈은 하나의 목표를 위해 힘을 합쳐서 일을 한다는 뜻으로 만약 중간에 혼자 내렸다면 어떤 모임이나 단체에서 나오게 될 수 있습니다.


누군가를 태우는 꿈
운전을 하고 가던 중간에 차를 세워서 누군가를 태우거나 택시를 타는 도중에 합석을 한다면 사업이나 공동투자를 통해서 새로운 일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짐을 가득 싣고 운전하는 꿈
트럭이나 일반 차량에 짐을 가득 싣고 운전하는 꿈은 새롭게 만든 상품을 국내, 국외 시장에 판매해서 큰 실적을 올린다는 것을 뜻하며 출장이나 여행을 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주차를 하는 꿈
목적지에 도착해서 무난하게 주차를 하는 꿈은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만족스럽게 끝내거나 마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 때문에 정신적,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


차를 세차하는 꿈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노력한 만큼 잘 풀려서 마무리 단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변의 더러운 때를 벗겨내기 때문에 집안에 문제가 해결되고 가정의 화목을 뜻합니다.


내리막길을 운전하는 꿈
하는 일이 쉽게 잘 풀리기 때문에 만족하는 시간을 보낸다는 것을 암시하지만 꿈에서 기분 나쁘게 가라앉는 느낌이 들었다면 건강이나 재산이 하락세로 돌아서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꿀잠]수면자세로 알아보는 숙면을  위한 베개 선택법 4가지

[꿀잠]수면자세로 알아보는 숙면을  위한 베개 선택법 4가지 안녕하세요 일요일요후예요 :)) 침구 중 수면의 질에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는 것은 바로 베개입니다 오늘은 수면자세별로 어떤

cccccccccc.tistory.com

[꿀잠]숙면을 돕는 멜라닌이 풍부한 음식 9가지

[꿀잠]숙면을돕는멜라닌이풍부한음식9가지 불면증에좋은음식 숙면에도움이되는음식 잠잘오는음식 꿀잠자는꿀팁 안녕하세요 일요일오후예요 :)) 질높은 수면을 위해 식단에 꼭 있어야 할 음식

cccccccccc.tistory.com

[건강]'잠이 보약' 잠을 잘 자면 치매도 예방한다

'잠이 보약' 잠을 잘 자면 치매도 예방한다 안녕하세요 일요일오후예요 :> 무엇을 먹는지, 어떤 활동을 하는지 만큼, 건강한 삶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요소가 ‘잠을 잘 자는지’라고 생각해요

cccccccccc.tistory.com


@image: pinteres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