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좋아하는 물건으로만 _리뷰

[다이소 후기] 반만쓰는화장솜 또 재구매했어요 다이소 꿀템 베스트

by 맑음:D 2020. 11. 24.

[다이소 후기] 반만쓰는화장솜 또 재구매했어요 다이소 꿀템 베스트

 

#다이소 꿀템  #다이소 베스트  #다이소 재구매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반만쓰는 화장솜'을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가격 : 2000원

매수 : 72매


이게 나온지 좀 됐는데요

저는 다이소에서 처음 발견하고
몇번을 재구매 했는지 몰라요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이유가 있겠죠?


첫번째, 똑같은 기능을 하는 타사 화장솜 중
가격이 가장 저렴해요


두번째, 이름처럼 화장수를 조금만 사용해도 충분히 화장솜을 적혀져서 화장수가 절약되요


세번째, 화장솜이 곡선처리가 돼서 얼굴 구석구석 잘 닦아 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네번째, 화장수를 오랫동안 머금고 있어서
팩 시트로 사용하셔도 좋구요


다섯번째, 다른 솜처럼 솜이 일어나지 않아서 좋습니다

 

화장수를 절약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안 쓸 수가 없는 착한 화장솜 인것 같아요


여러분~  완전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