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말 좋아하는 물건으로만 _리뷰

[다이소 후기] 발코니매트 베란다매트 단열매트 방에 깔기

by 맑음:D 2020. 11. 21.



[다이소 후기] 발코니매트 베란다매트 단열매트 방에 깔기


안녕하세요
날씨좋은날이에요 ^^

오늘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대비하여
단열이 되도록
발코니 매트를 깔아볼게요


 



다이소에서
가격 : 5000원
규격 : 1m×1.2m
두께 : 8mm



동그랗게 말려있던 매트라서 조금 말리네요
뒤로도 돌돌말아서 최대한 펴봤어요



 

 

 


오늘은 보시는것처럼

보일러는 켜지 않고
난방+가습+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저의 최애템
아로마난로만 켜고
느낀 점을 말씀드릴게요 ^^

아로마난로 만드는 법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 걸어놓을게요
https://cccccccccc.tistory.com/m/52?category=905339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 아로마난로 만들기-아로마오일버너, 가습효과

[다이소:DIY 셀프 인테리어] 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 아로마 난로 만들기 - 아로마 오일 버너, 가습 효과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다음주부터 최저기온이 1도까지 내려간다는 일기예보

cccccccccc.tistory.com




매트는 1.2m
제 방에 있는 러그는 1.5m라서
러그 밑에 깔기에는 사이즈 매트크기가 좀 작아요

러그 아래에 베란다매트를 까는것 추천★

러그만 깔았을때 보다
훨씬 푹신푹신하고 따뜻해요
바닥에서 올라오는 냉기는 잡으니
확실히 방 안 공기가 따뜻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러그에 발코니매트가 쏘옥~ 가려져서 좋아요
아무도 모르게 따뜻해지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


그러나


베란다 매트만 단독으로는
예쁘진 않네요
또 공간에 비해 매트가 작으니
어딘가 더 추워 보이는 느낌(?)이네요

 

어떻게 해도 이쁘진 않지만
매트위에 앉으면 푹신! 따뜻해요
제 방 사이즈에는 매트가 너무 작아서
좀더 큰 사이즈로 깔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저의 리뷰가
여러분들의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글에서 또 뵐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