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 실내온도를 높여주는 초간단 아로마난로 만들기-아로마오일버너, 가습효과

by 맑음:D 2020. 11. 1.

[다이소:DIY 셀프 인테리어] 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 초간단 아로마 난로 만들기 - 아로마 오일 버너, 가습 효과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오늘은 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으로
방 안 온도를 2~3도 높여줄
아로마 난로를 만들어 볼게요 ^^



 

 

 

 

 

 

 

 

 

 

READY

 

 

 

 

오늘의 준비물은 아로마초, 화분 2개,

나무젓가락, 테이프, 가위 입니다

 

 

 

 

 


준비물은 선정할때 가장 중요한 것은
화분의 크기입니다

아로마초가 여유있게

들어갈 수 있는 크기어야 해요

 

 

START




 

 

 

 

 

 

 

 

 일정한 간격으로 나뭇젓가락을
테이프로 붙여줍니다

저는 초와 화분사이에 여유가 많이 없어서
조금 위로 올려서 나무젓가락을 붙여주었어요
나무젓가락 위치는
화분의 크기에 따라 조절해 주세요

 

 
자~ 이제 90%는 완성입니다 ^^
밑에 화분을 끼워 주시고

 

 

 

 위에도 씌워주세요

저는 그림이 있는 것보다 심플한걸 좋아해서
화분의 그림은 뒤로 돌려주었어요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죠?
ㅋㅋㅋㅋㅋㅋ

 

 

EFFECT


아로마 난로 과연 얼마나 따뜻한지 궁금하시죠?

손으로 위 화분을 만지시면

물집이 잡힐 정도로
뜨겁습니다(만져봤습니다ㅠㅠ)

20분 정도 후에 밖에 나갔다 들어오시면

방안에 훈기가 있을 정도로 공기가 따뜻해져요

 


 

저는 화분과 화분 받침 일체형인 화분을 샀어요

분리형 화분을 사신 분들은

화분받침을 위에 올려서 아로마 오일 버너로 사용가능하구요

저는 화분에 구멍이 없어서 

바로 위에 물과 아로마 오일을 떨어트려서

아로마 오일 버너로 사용하고 있고


또 물만 올려서 가습기 대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저는 샤워하러 가기 전에
초를 키고 오일을 떨어트려요
샤워하고 방에 들어오면
아로마향 가득, 온기 가득해서
너무나 행복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이소에서 아로마 초 5천원,

화분(2천원)2개 4천원

총9천원 으로 만들어 보았구요

집에 넉넉한 화분이 있으시다면

초 가격만 지출 하시면 되겠죠?

 

아로마 난로와 아로마 오일 버너, 가습기능까지

너무 사랑스러운 난로로 

겨울 추위 걱정 한시름 놓습니다 ^^


만드실때 참고하세요
(밥그릇은 열손실이 많아서 잘 안돼요)

 

 

 

 

 

 

 

 

 

 

 


 

적은 돈으로 행복하기
오늘의 저의 행복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