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오래된 거울 리폼하기-유칼립투스&라벤더 스웨그 가랜드 만들기

by 맑음:D 2020. 11. 3.

[다이소 : DIY 셀프 인테리어] 오래된 거울 리폼하기 - 유칼립투스 & 라벤더 스웨그 가랜드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제 방에서 제 나이와 비슷한
80년대생 거울(ㅋㅋㅋㅋㅋ)을

조화 스웨그 가랜드로 리폼해 볼게요 ^^

 

 



 

 

80년대생 맞죠? ^^


READY

 

 

 

오늘의도 준비물은
국민가게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유칼립투스 조화 2개,
라벤더 조화 1개, 레이스(리본), 가위,

그리고 사진찍을때는 생각하지 못했던
끈2개를 준비합니다

저는 그냥 제일 친숙한
노란 고무줄을 사용했어요 ^^

 

START

정말 간단하지만 이제 시작해 볼게요 ^^

 

스웨그 가랜드는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먼저 한쪽부터 완성해줄 거에요


 

 


유칼리투스 조화를 베이스로 해서

 

 

라벤더 조화를 위에 올려서
포인트로 잡아줍는다.


참!
많은 분들이 베이스로 잡은 조화의
가지를 치시는데


저는 그냥 단순하고 심플한 삶을 지향하므로

다음에 또 가지를 활용여지가 있고

또 저의 거울에 맞게 리폼하기 위해서
자르지 않을게요

꼭 잘라야 할때 저는 자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자유에 맡깁니다.
스스로의 선택을 믿고 존중하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눈대중으로 적당한 위치에서
고무줄로 고정시켜 주고 


똑같은 방법으로 반대쪽도 만들어 줍니다

이제 90%로 완성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쪽으로 조화를 교차시키고
가운데 레이스로 리본을 묶어주세요

그리고 리본을 가위로 정리해줍니다

저는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서
2번 감고 리본을 묶었습니다 ^^

 

 


이제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 채셨겠지만
간단한게 아니면
만들지도, 포스팅 하지도 않습니다


저는 심플하고 단순한 생활을 지향하니까요 ^^



 

 


저의 80년대생 거울은 2개의 고리가 있어서
조는 이곳에 가지를 꽂아서 고정시키겠습니다

 

 


여러분 어떠세요?

거울이 80년대생까지는 보이지 않죠?

거울뿐만 아니라
벽에 걸어 벽면인테리어에도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여기 앞에 앉아서 홈트하면
엄청 뿌듯하면서 행복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다이소에서
유칼립투스 조화 (2천원×2) 4천원,
라벤더 조화 천원으로
총 5천원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적은 돈으로 행복하기
오늘의 저의 행복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