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이마트:DIY셀프인테리어]추위를 피하는 방법1탄! 뽁뽁이 절약하며 붙이기

by 맑음:D 2020. 10. 30.

[이마트:DIY 셀프 인테리어] 추위를  피하는 방법 1탄-뽁뽁이 절약하며 붙이기(feat 이마트)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오늘 날씨는 정말 화창합니다
그러나 밤이 되면 엄청 춥습니다 ㅠ
다음주가 되면 더 추워진다고 하는데요 ㅠㅠ

 

오늘은 추위를 피하는 방법 1탄으로
뽁뽁이를 절약하며 붙이는 방법을
준비해 보았어요^^

 


 

 

 

 

 

 

준비물은
뽁뽁이(2.2m×1m), 가위, 분무기 입니다

 


먼저 창문크기에 맞춰서 뽁뽁이를 자르는데요
저만의 뽁뽁이 절약 방법은
1m 면을 세로로해서 잘라 주는 겁니다.
그러면 자투리가 최소화되어서
뽁뽁이를 절약할 수 있어요 ^^

 

 

 

 

 

 


뽁뽁이를 자르고
물을 창문에 뿌려서 붙여 주세요.

 


이 제품에는 이렇게 '부착면'이라고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어느쪽으로 붙여야 할지
쉽게 구분할수 있어요^^

 

 

 


먼저 세로 1m씩 양쪽 창문을 잘라서 붙이고

 

 

 


나머지 자투리만큼을 잘라서 붙이면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적은돈으로 행복하기
자원을 절약하고 돈도 절약하고
지구도 행복하고 나도 행복하고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음글에서 만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