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을 소중하게 즐기는 것_여행&맛집리뷰

[경남 고성군 맛집:쌈촌]야채먹는날! 월남쌈과 샤브샤브가 맛있는 쌈촌! 고성맛집추천 점심특선추천

by 맑음:D 2020. 12. 3.


[경남 고성군 맛집 : 쌈촌] 야채 먹는날! 월남쌈과 샤브샤브가 맛있는 쌈촌! 고성 맛집 추천 점심특선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흐린날 ,
뜨끈뜨끈한 샤브샤브와
소고기와 야채 육수로 만든 쌀국수!!
생각 나지 않으세요?
열심히 일하는 나를 위해서
또 맛있는거를 먹어줘야 겠죠??
오늘은 며칠전 다녀온 고성읍 '쌈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위치

고성초등학교 맞은편

이용시간
오전 11:00 ~ 오후 9: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메뉴


전화번호

055-674-3993

추천메뉴

월남쌈 소고기(점심특선)

쌈촌 입구에요
주차장이 진짜 넓은데 사진이 없군요..
마음놓고 차 가지고 가세요:>

예약을 하고 가서 세팅을 다 해 놓으셨어요

저희는 점심특선 월남쌈 소고기를 주문했어요

점심특선을 주문하시면
샤브샤브&월남쌈드시고 난 후
그 국물에 쌀국수 먹고
남은 국물에 을 드실 수 있어요
괜찮죠?? :))

야채가 너무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

가격에 저렴한 대신
샐러바는 양배추&소스, 숙주, 마카로나샐러드, 옥수수콘, 피클, 할라피뇨로
그래도 진짜 있어야 할 것들은 다있죠??

제가 간날 손님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에 다시 가면 좀 더 사진을 찍어서
다시 업로드 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