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을 소중하게 즐기는 것_여행&맛집리뷰

[경남 사천시 맛집:사천어탕] 보양식 드시고 코로나&감기 예방하세요! 사천 축동면 사천어탕

by 맑음:D 2020. 11. 26.

 

[경남 사천시 맛집 : 사천어탕] 보양식 드시고 코로나 & 감기 예방하세요! 사천 축동면 사천 어탕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요즘 일교차가 너무 심하죠?

이런 날씨에 감기기운을 잡으러
사천어탕으로 갔습니다

 

사천어탕은 저의 단골집인데요

제가 얻어먹고 "잘 먹었다"는
소리를 듣는 그런 곳이에요

ㅋㅋㅋㅋㅋ

 



 

영업시간 

주중, 토요일 : 10:30~20:00

일요일 10:30~15:00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55-852-2030

추천메뉴
어탕국수
어탕칼국수
어탕수제비

 

위치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29245462/location?entry=ple&subtab=location

사천어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4.53 · 매일 10:30 - 20:00,일요일 10:30 - 15: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점심시간에 차도 엄청 많죠?

 



 

주차장이 워낙 넓어서
차가 많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손씻는 곳이 밖에 있어서 너무 좋네요 :>

손을 깨끗이 씻고 들어갈게요

 

 

제가 들어 갔을때는
손님들이 막 나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일부러 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갔답니다 ㅋㅋㅋ

식당안도 넓어서 떨어져 앉기 좋아요

 

 

 

메뉴판도 심플하죠?

식성에 따라서 어탕국수, 어탕밥, 어탕칼국수,
어탕수제비 골라 드시면 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탕칼국수와 어탕수제비가

제일 맛있었어요

천원 더 비싼 값어치를 하더라구요 :>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탕국물에 식성에 따라

방아잎, 산초가루, 땡추를 넣고 드시면 돼요

 

저는 밀가루를 웬만하면 먹지 않기
때문에 어탕밥을 먹는데요

대부분 어탕집은
국물에 밥을 넣으면 싱거워지는데

이곳은 국물에 밥을 넣어도
전혀 싱거워지지 않고 맛있어요

 

국물맛은!!

아주 끝내줍니다 ㅋㅋㅋ


어탕인데 메기탕 맛이 나요

 

 

와전 다 비웠죠?

맛있는건 남기는게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100% 공감 

여러분 국물이 보약입니다

초기감기잡는데 정말 이곳이 최고네요 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