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을 소중하게 즐기는 것_여행&맛집리뷰

[sunday am : 경남 고성군 카페 크렘므] 카페 드 크렘므(cafe de creme) 디저트카페

by 맑음:D 2020. 11. 30.

안녕하세요
일요일오후예요 ^^

오늘은 고성읍에 새로 생긴 카페
카페 드 크렘므 다녀왔어요

이 카페는 일요일은 문을 안 연다고 해서
하루 앞서서 토요일에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위치
고성읍 보건소 맞은편

운영시간

평일&토요일 : 10:00~22:00
일요일 : 휴무

메뉴


추천메뉴
크림라떼
프리미엄에이드
(믹스베리, 패션후르츠, 생강레몬,
시트러스, 후르츠)

전화번호

055-672-1238

화장실
남녀공용

커피를 주문하면서 방문명부를 작성하고요
열도 체크했습니다
제가 첫손님이었어요 ㅋㅋ (이런거 좋아해요)

빵은 직접구워서 판매하시더라구요

주방을 찍으면서 사장님 뒷모습도 찍혔네요 ^^



테이블은 5개고 좁은 편이에요

계산대 바로 앞에 테이블은
(바로 아래사진)
앉기는 힘들것 같고
테이크 아웃 하시는 분들이
앉아서 대기하시면 좋겠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사장님 지인들이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시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우드&화이트 인테리어에
군데군데 그림과 소품 들이 유럽풍의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준 듯 해요

여기가 화장실 들어가는 문이구요


화장실인데
'You look beautiful'
거울샷만 찍고
화장실 사진은.... 없네요ㅋㅋㅋㅋㅋ
화장실은 남녀공용이고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여기에도 그림이 있네요


저는 커피맛을 보러 다니는게 좋아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요

커피맛은
★★★★

커피는 깊고 풍부한 맛으로
입안에 커피향이 오래 머금어집니다 ㅎㅎ


처음에 커피 한모금에 재즈음악을 들으니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고성에도 재즈음악을 들으며
커피를 마실 수 있구나'
하며 아는 노래를 흥얼거리며 듣고 있는데

조금 후엔 팝을 틀어주시다가
가요틀어주시다가 또 다른장르로..

이제 좋은 노래 많이 틀어주세용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