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을 소중하게 즐기는 것_여행&맛집리뷰

[sunday am : 경남 고성군 카페] 타이지엔(TAIZEN)-대만 디저트 카페 소금커피 밀크티 맛집

by 맑음:D 2020. 11. 22.

[sunday am : 경남 고성군 카페] 타이지엔(TAIZEN) - 대만 디저트 카페 소금커피 밀크티 맛집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

우산을 들고 거리를 걷고 싶은

일요일입니다

 

저는 일요일이면

일주일동안 열심히 일한 저를 위해
카페를 찾고
커피마시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요


오늘부터 제가 갔던 카페들과

추천하고 싶은 장소들을 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오늘 제가 찾은 곳은

디저트 카페 전문점 ' 타이지엔'입니다

전에 몇번 밀크티는
테이크아웃해서 먹었던 곳인데요

오늘은 다른 메뉴를 먹어볼려구요

ㅋㅋㅋㅋㅋ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88302211/location?subtab=location

 

타이지엔 고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95 · ★4.47 · 주말 10:00 - 22:00,평일 09:00 - 22:00, 추석연휴 정상운영,매일 00:00 - 21:30, last order

m.place.naver.com

 

 타이지엔 고성점은

파머스 마켓 앞
양강빌딩 2층에 있어요

 
운영시간

평일 9:00~22:00
주말 10:00 ~20:00

메뉴

 추천메뉴

대만 타이거 밀크티
대만 소금커피


화장실
남녀화장실 구분
카페 외 양강빌딩 화장실 이용
휴지 가지고 밖으로 나가야 해요
비누, 핸드워시, 핸드타월 없습니다 ㅠㅠ

 

 

 

일요일 아침, 손님이 많은 시간은 아니라서

전등이 최소한만 켜져 있어서
조금 어두운 느낌은 있네요

절약!  좋습니다 ㅋㅋㅋ

우선  거리두기 확실히 될 만큼 넓어요

우드&화이트의 심플한 인테리어에

일요일 오전을 즐기시는 분이
저밖에 없어서 얼마나 고마운지 ㅎㅎㅎ

아주아주 조용합니다

 

 

 

비오는날,

몇개 안 남은 나뭇잎도 예뻐보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대만 소금커피를 주문했어요
커피위에
생크림&우유 & 소금의 폼을 얹은 대만커피!
맛은 정말 달콤 짭짤 하긴한데...

풍부한 맛의  커피를 즐기는 저에겐...
커피 맛은 아쉬웠어요


대만커피라서 그런거겠죠?

그래서 다시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 1000원
정말 싸죠?

 

 1000원의 여유~
신맛이 많이 나는 연한커피네요
분명히 머신에서 2샷 내리는것 봤는데
왜 휴게소커피맛이 날까요?

신맛나는 휴게소커피
1000원인 이유가 있었네요

여러분! 타이지엔에는 밀크티 드시러 가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