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을 소중하게 즐기는 것_여행&맛집리뷰

[경남 고성군:오션스파호텔] 해수스파로 푹 지지며 힐링하세요! 힐링스파 해수스파 해수탕 목욕탕 사우나 추천

by 맑음:D 2020. 12. 2.



[경남 고성군:오션스파호텔] 해수스파로 푹 지지며 힐링하세요! 힐링스파 해수스파 해수탕 목욕탕 사우나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짜잔!

바다보러 간건 아니고요
저의 힐링장소 오션스파 사우나에 다녀왔습니다

 

오션스파 입구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5:00~ 오후 10: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입니다


입구에서 가장 처음보이는거는 카페에요

음료뿐만 아니라 맥주, 스낵도 판매하고 있네요
카페 겸 호텔 매점인가봐요 :>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요
로비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있네요

이렇게 바다를 보며 차도 마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프론트인데요

객실과 사우나 요금안내인데요
객실가격은 그렇게 여행오기 괜찮은 가격같아요
사우나는 대인 7천원이지만
티켓으로 30장에 구매하시면 1장당 5천원이에요

가격도 괜찮죠?? :))

지하1층 해수스파
ㅋㅋㅋㅋㅋ
글자만 봐도 기분이 좋아네요



남탕 여탕 요렇게 구분되어있어요
더이상은 보여드리면 잡혀가겠죠?? :>


해수스파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하고요
건식, 습식, 소금 사우나
열탕, 온탕, 민물탕, 안마탕, 냉탕이 있어요

해수스파 정말 다 좋은데
목욕하면서 바다를 보지 못하는게 정말 아쉽네요

오늘 제가 준비한 것은 여기까지구요
다음글에서 또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