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 다이소 라탄공예2-라탄 전등갓 만들기

by 맑음:D 2020. 11. 16.

[다이소 : DIY 셀프인테리어] 다이소 라탄공예 2 - 라탄 전등갓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오늘은 다이소 라탄공예 2탄으로

'라탄 전등갓' 을 만들어 볼거에요

오늘 라탄 전등갓은 '라탄 캠핑전등'이나

'라탄 레일전등'만들고 싶으신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

그럼 시작 해 보겠습니다 !! ^^

 

 

READY

 

 

 

오늘의 준비물은 라탄바구니, 조명, 글루건, 칼, (송곳) 이에요.

여러분!

저기 제가 준비한 전구 뭔지 아시겠어요?

인테리어하시는 분들은 아실텐데요

전기 공사하고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하는 전구예요^^

라탄 조명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고는 지인에게 받아서 가져오게 됐어요^^

제가 전기 이런거는 잘 몰라서

그냥 저 채로 만들어볼게요 ^^

조명은 여러분들의 쓰임에 맞게 캠핑조명이나 레일 조명,

아니면 집에서 쓰던 스탠드의 조명을 바꾸고 싶을실 때 

만들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제 방 스탠드는 일체형이네요

이거 만들면서 알게되었습니다 ㅠㅠ

 

START

 

 

 

먼저 라탄바구니 가운데에

전구가 들어갈 수 있게

바구니에 구멍을 뚫어 주세요

저는 칼과 송곳을 준비했지만

송곳은 거의 쓰이지 않고

거의 칼을 사용하여 구멍을 뚫었습니다

 

 

 

 

바구니가 엮어져 있으니 빠지지 않도록 

바구니 바깥쪽에 글루건으로 붙여서 고정해주세요.

 


저는 안보이게 할려고

안쪽에 글루건으로 붙였다가

전구가 열이 나면서 글루건이 녹는 바람에

글루건 떼어 낸다고 고생했어요ㅠ


여러분들은 꼭 바깥쪽에 글루건을 붙여주세요 ^^



 

 


전구를 떼어서 전구를 끼워주고

 

 

 

나머지 소켓에도 끼워 주면 

완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간단하죠? ^^
불을 한번 켜볼게요~

 

 

 

짜잔~ 요렇게!!

여러분 어떠세요?
분위기 있죠? ^^
라탄 사이로 불빛이 새어나오는게
너무 예뻐요

제 방엔 위쪽에 콘센트가 없어서
조금 더 연구가 필요하겠지만
연구가 끝날때 까지 구석 콘센트에서
제 방 분위기를 담당하게 될 것 같아요^^

저는 라탄바구니 천원으로

아늑한 라탄조명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적은 돈으로 행복하기

오늘의 저의 행복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