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재활용:DIY셀프인테리어] 돈안들이고 사이드테이블 만들기

by 맑음:D 2020. 11. 18.

[재활용 : DIY 셀프인테리어] 돈 안들이고 사이드 테이블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여러분 자기전에 무엇을 하시나요?

저 처럼 휴대폰....?? ^^

휴대폰도 보긴 하지만 저는 간단하게
일기를 적어요

오늘 어떤 것이 행복했고 오늘의 느낀점을
간략하게 적고 잠이 들어요.

여태 일기장을 침대에서 적고 바닥에 볼펜이랑
일기장을 던지고 시체가 됐는데요

이건 아닌것 같아서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이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READY

 

준비물은 화분같은 콩나물시루(ㅋㅋㅋㅋㅋ)와 두꺼운 박스입니다

박스는 원하는 사이즈 만큼 잘라주세요 ^^ 

요즘 국화가 지면서 화분버리는게 정말 많잖아요 

지금이 GET하시기 딱 좋은 타이밍인것 같아요 ^^

 

START

 

 

콩나물시루위에 박스 상판을 올리면 끝 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죄송합니다^^

너무 간단하지만 괜찮지 않나요??

노력대비 효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나물 시루위에 노란페인트가 묻어 있어서

상판을 조금 넓게 했더니
페인트가 다 가려졌어요^^


그리고 이 테이블의 장점은

안에 물건을 넣을 수도 있고 투명이 아니라서

마구 잡아 넣어도 된다는 거죠

(ㅋㅋㅋㅋ 저의 본모습입니다)


일기장을 놔둔것 보다
일기장이 없는게 더 깔끔하네요
역시 심플하고 미니멀한게 최고입니다 ^^

저의 사이드 테이블에
저의 최애템 아로마난로
저의 미니멀 크리스마스 트리,
그리고 라탄받침를 놔두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에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

https://cccccccccc.tistory.com/m/52?category=905339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 아로마난로 만들기-아로마오일버너, 가습효과

[다이소:DIY 셀프 인테리어] 추위를 피하는 방법 2탄! 아로마 난로 만들기 - 아로마 오일 버너, 가습 효과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다음주부터 최저기온이 1도까지 내려간다는 일기예보

cccccccccc.tistory.com


https://cccccccccc.tistory.com/m/66

[다이소:DIY셀프인테리어] 다이소라탄공예1-라탄받침만들기

[다이소 : DIY 셀프인테리어] 다이소 라탄공예1- 라탄 받침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여러분 라탄 인테리어 좋아하시나요? 저도 우드톤의 라탄으로 꾸민 인테리어들이 요즘 자꾸 눈

cccccccccc.tistory.com



https://cccccccccc.tistory.com/m/64

[미니멀한 생활정보] 미니멀리스트의 크리스마스 홈 인테리어

[미니멀한 생활정보] 미니멀리스트의 크리스마스 홈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 거리를 가다 보며 크리스마스 장식과 용품들이 눈에 띄기 시작됐어요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하지

cccccccccc.tistory.com

 

 

'박스 상판 위에 시트지를 붙일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크래프트지의 자연스러운 느낌이 좋아서

그냥 박스 그대로 올려 두었어요

 

시트지를 붙이시거나 원목, 쟁반등을 올려서

상판을 만드는 방법도 있어요

제가 참고한 사진도 같이 올려 드릴께요 ^^




 


 

적은 돈으로 행복하기

오늘의 저의 행복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