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적은 돈으로 행복해지는 DIY

[다이소:DIY] 초간단 태슬키링 태슬열쇠고리 가방포인트태슬 만들기

by 맑음:D 2020. 11. 24.

[다이소 : DIY] 초간단 태슬 키링 태슬 열쇠고리 가방 포인트 태슬 만들기

 

안녕하세요

날씨 좋은 날이에요^^

 



오늘은 며칠전에 마스크 스트랩을 만들고
남은 실로 태슬을 만들어 볼거에요

 

태슬은 키링과 가방에 포인트 등
다용도로 사용하 실 수 있어 서 좋은 것 같아요


얇은 실은 얇은 실대로

굵은 실은 굵은 실 대로 멋스럽기 때문에 

자투리 실이 있으시다면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


저는 태슬을 키링으로 사용하꺼라서
굵은 실을 사용할게요

4년동아 썼던 키링을
오늘 드디어 바꿔 보게 되네요 :))


READY

자~ 그러면 준비물 알아보게요

 

 

다이소 산 실과 스냅후크, 가위

그리고 택배박스를 잘라서 만든
두꺼운 종이인데요

손으로 감으셔도 되지만
태슬의 일정한 길이를 위해서
두꺼운 종이를 준비했어요

저는 세로를 8cm로 잘라서 준비했어요



제가 사용한 저지 뜨개실과 스냅후크 사진도
참고로 올려드립니다:>

 

 

START

 

먼저 두꺼운 종이 위에 스냅후크를 올려 주세요


 

스냅후크가 빠지지 않도록 잘 잡고
후크 사이로 실을 넣어서 돌돌 말아 주세요

많이 감을 수록 태슬이 풍성해 지니까 되도록 빵빵하게 감아보겠습니다


두꺼운 종이를 빼 주세요
그럼 이런 모습이 나오죠?
:>

다른 짧은 실로 태슬을 묶어줍니다

매듭을 2번지어 단단히 묶어 주시면 한쪽은 위에 한쪽은 아래로 매듭이 지어지는데요




아래쪽에 있는 것은 태슬에 포함시켜주시고

위로 올라간 실도 안쪽으로 넣어서 태슬에 포함시켜주세요




마지막!!
감아줬던 실과 삐죽삐쭉 튀어나온 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다듬어 주세요

 

 

짜잔~
완성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간단하죠?

 

 

저처럼 키링을 오랫동안 사용하셨다면  

자투리실로 간단하고 심플하게
태슬 키링을 만들어보세요~

 


 

적은 돈으로 행복하기

오늘의 저의 행복은 여기까지 이구요

저의 행복이 여러분들에게도

이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 주세요

 다음글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댓글